'비비고' 장터국·생선구이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
'비비고' 장터국·생선구이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달"
  • 김춘연
  • 승인 2020.09.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비비고 배달(한국야쿠르트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앞으로 일명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국과 생선요리를 구매할 수 있다. 정기배송 신청도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비비고' 제품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한국야쿠르트는 판매제품을 보다 다양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 역시 집앞까지 배달해 주는 새로운 유통망을 확보할 수 있어 '윈윈 게임'이 될 것이란 평가다.

한국야쿠르트는 전국 1만1000명 '프레시 매니저'와 냉장카트 '코코'를 활용해 상온 제품부터 냉장 식품까지 배달할 수 있다. 소비자는 배달 일자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으며 정기배송 신청도 가능하다.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하기 때문에 소량 반복 구매도 쉽다.

판매 제품은 비비고 Δ국물요리 6종(감자탕·닭곰탕·동태탕·알탕·소고기장터국·콩나물황태국) Δ생선구이 4종(등푸른·흰살·임연수·꽁치구이)이다.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CJ제일제당의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향후 메뉴 공동개발을 통해 양사간 시너지를 이끄는 B2B사업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